제휴사 마케팅: 이 조언들이 당신을 프로로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초보자들은 시작부터 약간의 도움을 원할지도 모른다.
아래 목록은 제휴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다.
당신의 파트너들이 쿠키를 이용하지 않도록 하고, 확실히 스스로 그것을 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최상의 경우 시청자들에게는 극도로 짜증나는 일이다.
최악의 경우 추적 체인을 손상시키고 바이러스 확산을 부추길 것이다.
많은 리드를 창출하고 있다면 임금 인상을 요청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타 연기자이고 많은 고객을 전환시킨다면, 회사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기꺼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광고에 큰 힘을 얻고 싶다면,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하라.
이 전략은 방문자들에게 그들의 필요와 관련된 다른 링크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비밀 링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텍스트에서 계열사로 연결되는 링크를 텍스트에 많이 포함할 수 있으며, 눈에 띄지 않아도 된다.
이러한 기법이 활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있는 한, 이러한 링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 링크가 제휴 링크여서 그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알려라.
특정 테마가 있는 사이트에 도착하는 것은 소비자를 그 주제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제휴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려면 핵심 콘텐츠를 공유하는 제휴 사이트로 연결해야 한다.
사이트에 관련 링크가 있으면 사람들이 더 많이 접속할 것이다.
사이트에 올린 모든 내용을 주의 깊게 고려하십시오.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제휴 링크를 선택하는 공식을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실시간 통계는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표류한 방문자 수와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수를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뉴스레터를 만드세요.
인터넷이 어렸을 때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고 흥분했다.
이제 사람들은 그들의 이메일을 보호하기를 원한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뉴스레터를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로 많은 백링크를 얻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링크가 방문자들을 기만적인 내용으로 이끌지 않도록 하라.
고객들은 제품을 클릭할 때 링크로 광고하는 상품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른 방법으로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당신의 원래 링크와 목적지 콘텐츠의 불일치는 독자들이 당신에게 신뢰를 잃게 할 것이다.
팝업 유형 광고에서 벗어나 팝업 광고로 이동하십시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팝업 광고를 차단하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어쨌든 팝업 광고를 보지 못할 수도 있다.
광고 속의 팝은 팝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지닌 제품만을 밀어 넣으세요.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은 당신의 반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하는 상품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와 신뢰의 형태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또한 공정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충성스러운 고객층을 건설하는 길을 가는 길이다.
위의 아이디어들은 제휴 마케팅이 제품 노출과 매출 증대를 위한 훌륭한 해결책임을 보여준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전문가가 되는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